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소규모 지역 기업은 전 세계 Amazon 및 Uber에 비해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버드, 컬럼비아, 듀크 연구진의 새로운 보고서는 스타트업 아이디어가 거창할 필요도 없고 성공하기 위해 전국 규모로 진출할 필요도 없다고 제안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스타트업은 Amazon이나 Uber처럼 거대하고 매력적인 거대 기업은 아닙니다. 많은 기업이 현지에 머물며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생각이 없는 소규모 기업입니다.
이 연구에서는 3D 프린팅 연구소나 인터넷 카페와 같은 소규모 기업이 혁신에 필수적이라고 가정합니다. 왜냐하면 이들이 신기술의 원천은 아니지만 기술이 지역 사람들에게 전달되도록 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수리 서비스, 비디오 대여점 또는 IT 컨설팅과 같은 비즈니스는 그 자체로는 혁신적이지 않지만 둘 다 근본적인 기술 혁신(자동차, 비디오 카세트, 컴퓨터) 때문에 존재하며 그 가치를 실현하는 데 중요합니다.”라고 논문은 말합니다. 읽습니다.
하버드 대학교 박사과정 학생 Innessa Colaiacovo , 컬럼비아 경영대학원 Jorge Guzman 교수 , Duke 대학교 Daniel Gross 교수는 소규모 스타트업이 실제로 전 세계 Amazon 및 Uber에 비해 경제적 이점을 가질 수 있음을 보여주는 새로운 증거를 제공하는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 단순히 현지 시장을 더 잘 알고 이를 활용하면 됩니다.
“우리의 표준적인 비디오 대여점 기업가 또는 자동차 정비공은 대규모 경쟁사보다 현지 수요 증가를 인식하고 배제 자산(예: 주요 위치)을 확보하고 시장 입지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라고 연구는 말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메인 스트리트” 지역 스타트업은 기업 생태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액세서리를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규모 스타트업이 혁신을 경제로 확산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소규모 스타트업이 반드시 새 휴대폰을 만들 필요는 없지만 휴대폰 케이스를 판매하거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는 있습니다.
현지 시장에 대해 더 많이 알면 이점을 얻을 수 있지만 중소기업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미국 노동국 의 통계 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약 18%가 1년 이내에 문을 닫고, 절반은 5년 이내에 문을 닫습니다 .
연구원들은 특허 데이터를 사용하여 지난 100년 동안 386개의 신기술을 찾아낸 다음 이러한 기술을 47개 주의 사업자 등록 기록과 연결하여 혁신이 어떻게 중소기업으로 이어지는지 더 나은 그림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