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전략 계획을 다시 활성화해야 합니까?
현재 글로벌 경쟁, 차선의 성장, 기술 중단, 정치적 불확실성 등의 환경에서 남아프리카 기업은 효과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공의 기본으로 남아 있는 계획의 필요성을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효과적인 전략을 위해서는 경영진이 비즈니스 개선 영역을 식별하고 기존 리소스를 사용하여 이를 실현할 수 있는 조직의 현재 역량을 평가해야 합니다. 그러나 기업들은 디지털 시대에 맞는 전략을 개발하는 데 과거 경험이 거의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습니다.
기술 변화 속도 와 고객 행동 변화로 인해 조직은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는 종종 집중력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조직 전체에 전달될 수 있는 구체적인 행동 계획을 수립하는 역할과 함께 전략 계획의 중요성이 나타나는 곳입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사업 계획과 전략 계획을 혼동하고 전자를 잘하면 후자가 뒤따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판적으로, 전략 계획은 큰 그림, 즉 기업이 목표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구현할 전략에 중점을 둡니다.
전략적 계획의 이점
효과적인 [전략적] 계획은 여러 가지 이점을 가져옵니다. 여기에는 조직이 장기적인 목표를 달성하고 비즈니스를 직원 목표에 맞추는 데 필요한 결정을 보다 적극적으로 내릴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경영진은 전략 계획을 전체 조직과 공유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식하고 동일한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별 성과 목표와 목표가 계획에 따른 결과물 구현과 연결될 수 있으므로 직원은 전략 구현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됩니다.
또한 기업은 가능한 가장 효율적이고 일관된 방식으로 전략을 이행하는 방식으로 리소스(인적, 재정적, 기술 등)를 더 잘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침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계획을 마련함으로써 의사 결정자는 자원을 투입해야 하는 비즈니스 영역과 덜 중요도를 가져야 하는 영역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조직에 대한 향상된 통찰력을 통해 더 나은 의사결정을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계획 활성화
전략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관리 팀으로 일할 시간을 찾는 것이 가장 어려운 측면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상적으로는 회사가 방해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해 외부 위치에서 며칠 동안 집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프로세스에 대한 새로운 관점과 틀에서 벗어난 사고를 제공하기 위해 외부 촉진자와 계약을 맺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침을 제공하는 독립적인 사람을 가짐으로써 조직은 토론을 지배할 수 있는 경영진의 강력한 성격을 관리하려고 노력하는 대신 당면한 업무에 더 잘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전략이 설정되고 승인되면 결과물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비즈니스의 각 영역이 해당 구현과 연결되는 방식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세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측정항목의 중요성
이것의 일부는 조직이 전략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지 고려하는 것입니다. 측정항목은 효율성을 검사하는 확실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지표가 경영진 수준을 넘어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포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전체 조직이 전략 구현 및 전달에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측면에는 균형성과표 방법론을 수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전략적 목표를 핵심 성과 지표 , 부서 및 팀 우선 순위와 연결하는 방법은 모두 효과적입니다.
이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향후 전략 설계, 계획 및 구현이 보다 통합된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의 성공은 조직이 전략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하여 모든 직원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