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가격은 얼마인가요?
사업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누군가가 무언가를 팔기 전까지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비즈니스는 제품 판매든 서비스 판매든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판매에 관한 것입니다.
이는 대규모 조직의 사람들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급여 관리를 담당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판매하지 않지만 직원에게 급여를 지급하기 위해 누군가가 무언가를 팔아야 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는 성장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직원들에게 경쟁력 있는 급여를 지급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무언가를 판매하는 것은 기업만이 아닙니다. 해당 기업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기술과 전문 지식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회사에서 일하기로 동의함으로써 개인은 매월 지불하는 대가로 자신의 지식, 기술 및 전문 지식을 회사에 효과적으로 제공했습니다.
그게 다 좋은 일이지만, 때때로 사람들은 가짜 신분증, 가짜 운전면허증, 자격이 없는 공급업체에 대한 수익성 있는 계약, 암시장에 있는 고용주의 제품 등과 같이 “판매”해서는 안되는 물건을 판매합니다. 그들은 그러한 “판매”로 벌어들일 돈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모든 판매는 위험보다 더 큰 보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들의 의견으로는 벌어들일 돈은 위험을 감수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즉, 적발될 경우 지불해야 할 대가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붙잡힐 계획이 없으므로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이러한 불법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때 자신의 성실성, 정직성 및 좋은 이름도 판매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리고 일단 당신의 진실성을 팔면, 당신은 그것을 파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은폐하려면 거짓말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들키지 않으려고 계속 속임수를 써야 하고, 계속 팔고(정직하게) 계속 팔고, 계속 팔고, 계속 팔고…
당신의 진실성, 정직성, 좋은 이름을 팔도록 유혹하는 돈이 얼마나 될까요?
어떤 대가를 치르면 잠재 고객을 멈추고 “그렇습니다. 충분히 좋은 거래입니다. 그렇게 하겠습니다”라고 말하시겠습니까?
가격을 고려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결코 빠져나올 수 없는 구멍인 킴벌리의 큰 구멍과 같은 도덕적인 상태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가치가 당신을 정의하기 때문에 스스로 가치를 정의하십시오. 그리고 정직처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가 실제로는 값을 매길 수 없는 것이라고 결정했다면, 그 가치에 가격을 매겨서는 안 됩니다. 일단 결정을 내리면 나머지는 쉽습니다. 영혼을 팔기 위해 돈을 제안받았을 때, 당신은 유혹조차 받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가치가 무엇인지 알고 있고, 거기에 가격표가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가치는 왕관 보석과 같습니다. 귀중하고 대체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팔고 “글쎄, 언제든지 더 살 수 있어”라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모든 국가, 모든 기업, 모든 지역사회에는 무엇을 팔아야 하고, 무엇을 팔지 말아야 할지 아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나는 당신이 아직 이러한 사람들 중 하나가 되지 않았다면 그러한 사람들 중 하나가 되기를 촉구합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정말로 누구인지, 즉 윤리적인 사람이 되고 싶은가, 아니면 비윤리적인 사람이 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의 선택입니다!